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귀여워 medias

Photos

Can't take my eyes off.
Why i just realized he's cute, a precious baby, his dance & rap skills is no kidding😍 am i too focus on stanning taehyung?><
#원너원 #박우진
#BTS#bangtanboys #taehyung #태형 #정국 #방탄소년단 #배우 #모델 #잘생긴 #귀여워 #사랑해 #kpopexlikes #셀카 #팔로우 #남자 #남자친구 #한국 #데일리룩 #소통 #좋아요 #아름다워 #vkook #taekook
문열자마자 흠칫
잠결에 시원한곳찾아 아래로내려온듯
게다가 예성이는 맨위에서자고있었는데
많이도굴러왓다😌
.
.
.
.
.
.
.
.
#아들보다아빠가먼저잠듬 #잘자요 #아빠랑아들  #맘스타그램 #애미스타그램#애스타그램 #심쿵 #귀요미 #21개월아기 #베이비그램 #아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청양띠 #귀여워 #사랑해 #내새끼#훈남아기#도치맘 #젊줌마 #육아소통환영#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문열자마자 흠칫 잠결에 시원한곳찾아 아래로내려온듯 게다가 예성이는 맨위에서자고있었는데 많이도굴러왓다😌 . . . . . . . . #아들보다아빠가먼저잠듬  #잘자요  #아빠랑아들  #맘스타그램  #애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심쿵  #귀요미  #21개월아기  #베이비그램  #아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청양띠  #귀여워  #사랑해  #내새끼 #훈남아기 #도치맘  #젊줌마  #육아소통환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CUTE DOGGO
This little guy came and kinda sniffed me once and it made my week 😂

#babycow #cows #chennai #귀여워 #송아지
새벽 산책🙌
-
-
#귀여워 #죽음
#강아지 #반려견 #새벽 #산책
#신남
#fff #l4l
😇
넘나 귀여운 #고양이
#냥집사 하고 싶다.....
우리집에 데리고 오고 싶다...
하지만 현실은 털 생성기ㅇㅇ
.
.
#냥스타 #냥스타그램 #그루밍 
#고양이그루밍 #고양이그램 #냥줍
간만에 오빠랑 데이트했다💚
군복 입고 데이트는 처음인데 보면 볼수록 너무 멋있다💚
저 손으로 꼼지락 거리면서 슬라임 가지고 노는건 또 너무 귀엽다💚
그렇다 내꺼다💚
.
.
.
.
#의정부 #민락동 #바른식탁 #먹스타그램 #액체괴물 #슬라임 #꼼지락 #귀여워 #군복 #군인 #남자친구 #나의 #김중사 #멋있어 #심장 #콩 #사랑 #행복 #아프지마 #럽스타그램 #daily #dailylook #ootd #selfie #selstagram #like4like #love #일상 #아이폰7
간만에 오빠랑 데이트했다💚 군복 입고 데이트는 처음인데 보면 볼수록 너무 멋있다💚 저 손으로 꼼지락 거리면서 슬라임 가지고 노는건 또 너무 귀엽다💚 그렇다 내꺼다💚 . . . . #의정부  #민락동  #바른식탁  #먹스타그램  #액체괴물  #슬라임  #꼼지락  #귀여워  #군복  #군인  #남자친구  #나의  #김중사  #멋있어  #심장  #콩  #사랑  #행복  #아프지마  #럽스타그램  #daily  #dailylook  #ootd  #selfie  #selstagram  #like4like  #love  #일상  #아이폰7 
뉴욕에서 삼촌네 식구들 한국잠시 여행와서 우리집에도 들렸는데 오빠형아좋다고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애들때문에 땀뻘뻘흘리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어릴적에 삼촌이 내를 그래잘봐줬다는데
그유전자때문인지 삼촌애들도 울애들 넘 잘봐줌ㅜㅜ
한국살았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원이는오빠앞에서 사랑해요 이쁜짓 애교로
오빠녹이고 
혜주니는 졸졸졸 따라다니며 관심얻으려하고
ㅋㅋㅋ

#몇달뒤갈수있을랑가모를뉴욕에서다시만나장😁

#17개월아기#딸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셀스타그램#육아맞팔#베이비#귀여워#육아소통#좋아요#럽스타그램#쌍둥이스타그램#얼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일상#쌍둥이#소통#셀피#귀요미#맞팔#baby#cute#데일리
뉴욕에서 삼촌네 식구들 한국잠시 여행와서 우리집에도 들렸는데 오빠형아좋다고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애들때문에 땀뻘뻘흘리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어릴적에 삼촌이 내를 그래잘봐줬다는데 그유전자때문인지 삼촌애들도 울애들 넘 잘봐줌ㅜㅜ 한국살았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원이는오빠앞에서 사랑해요 이쁜짓 애교로 오빠녹이고 혜주니는 졸졸졸 따라다니며 관심얻으려하고 ㅋㅋㅋ #몇달뒤갈수있을랑가모를뉴욕에서다시만나장 😁 #17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육아맞팔 #베이비 #귀여워 #육아소통 #좋아요 #럽스타그램 #쌍둥이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 #쌍둥이 #소통 #셀피 #귀요미 #맞팔 #baby #cute #데일리 
엄지를 불렀다 😻💕
엄지를 불렀다 😻💕
울애기가 등에 업힌다 언제 이렇게 컸는지
무....겁다... 언니네오면 항상 있는 비글
땡깡부려도 귀엽고 울어도 귀엽다 ㅋㅋ
#5살 #땡깡쟁이 #귀여워 #실물이 #더귀여워 #말안들어도 #이쁜울애기 #예쁘게크자
찰떡같이 몽글몽글 한 너
마약고양이가트니라고
쪼이💕
영상찍는 걸 아는거야?
#카메라를아는고양이
.
.
.
#cat #instadaily #고양이 #냥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쪼이다냥 #귀여워 #스코티쉬폴드 #세젤귀 #내시키
.
너도 이제 한자리 차지하네? 🙄🙄
요즘 아빠 껌딱지 되서 없어지면 울고ㅋㅋㅋㅋ
둘이 사이좋게 지내니 뿌듯하구나 엄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지말고 계속 사이좋게 지내렴🤣💙
.
그나저나 위에 이가 4개가 동시에 나고 있는 바람에
요즘 푹못자고 자다깨다하고 울기도 하고ㅠㅠ
이앓이 하느라 너도나도 고생이많다😥😥
덕분에 엄마는 밤잠을 못자는구나😭😭😭
.
.
.
.
.
.
#알고보면아빠를ㅅㄷㅂㄹ라고생각하고있을지도...
. 너도 이제 한자리 차지하네? 🙄🙄 요즘 아빠 껌딱지 되서 없어지면 울고ㅋㅋㅋㅋ 둘이 사이좋게 지내니 뿌듯하구나 엄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지말고 계속 사이좋게 지내렴🤣💙 . 그나저나 위에 이가 4개가 동시에 나고 있는 바람에 요즘 푹못자고 자다깨다하고 울기도 하고ㅠㅠ 이앓이 하느라 너도나도 고생이많다😥😥 덕분에 엄마는 밤잠을 못자는구나😭😭😭 . . . . . . #알고보면아빠를ㅅㄷㅂㄹ라고생각하고있을지도 ...
nooooo 😭😭
nooooo 😭😭
・
・
・
귀여워😍
뷔씨と지민씨🦁🐤
・
鶴橋での購入品♥
지민は( @_2_swag_2_ )▷▷▷ 뷔 はわたし
・
・
#bts#방탄소년단#뷔#지민#김태형#박지민#귀여워#💓
#韓国すきな人と繋がりたい
에스더와 이런 컷이 나올줄이야.. "이모 짜랑해요?" #귀여워 #soooocute #😆 #지난주 #이에스더 
#뒤늦은포스팅 #일상 #동네 #구세뻬 #판교 #rainingday #☔️ #pic #baby #lovely #💕
이름이 지호 ㅋㅋㅋ 
귀여워!
이름이 지호 ㅋㅋㅋ 귀여워!
.
뽀로로도 같이 보는 사이
잠도 같이 자는 사이
하지만
마지막은 늘 발로차임😂😂
.
. 
#sns용사진 #아기와강아지 #페키니즈 #pekingese #🐶 #강아지 #개 #독스타그램 #귀여워 #사랑둥이 #아들
오늘 어쩐지 콧노래가 나더라니.....😝#축50일
오늘 어쩐지 콧노래가 나더라니.....😝#축50일 
☁🍃
☁🍃
🍃
🍃
카!와!이!ㅜでこ可愛すぎ〜愛おしい、、
카!와!이!ㅜでこ可愛すぎ〜愛おしい、、
이런 아들 키우고 싶다ㅠㅠ
#messi #귀여워
피카츄가 대신일하는즁 .
근엄한 뒷태😍 귀엽쓰 .
.
.
#일상 #일스타그램 #daily 난 #퇴근 #귀여워 #instagood #instadaily #instagram #열일 #like4like #화요일 #피카츄
아가 거울 보는중 😻😻😻😻
아 졸귀 😍😍😍😍😍
아 심장 터져 🙆🙆🙆🙆🙆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아기고양이 #새끼고양이 #캣 #고양이 #아깽이 #캣대디 #귀여워 #오구오구 #넘나귀여운것 #😍 #펌 #심쿵 #심멎 #심장폭행 #심장어택 #😙 #😘 #😚 #🙆 #귀엽다
계획없이 떠나온 여행, 걷고 또 걷기🚶🏻‍♀️ 함께라서 행복한 막둥이 @taeyeonyieyo 💕

#trip #taiwan #taipei #대만 #타이페이 #자매여행 #무계획여행 #신호등 #귀여워
세후니 너 할튼 존나게 귀엽다는 것만 알아둬라,,,,,
cr.blue milky
#exo #sehun #엑소 #세훈 #브이앱 #vapp #2억은좀에바아니냐 #2억은 #좀 #에바 #아니냐 #오세훈 #세상제일 #귀여워
-
🌙달님이🌙
너무나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있는 디자인이에요(*´꒳`*)
.
.
.
카톡문의: jyyy0802/ sh1217k
- 🌙달님이🌙 너무나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있는 디자인이에요(*´꒳`*) . . . 카톡문의: jyyy0802/ sh1217k
저녁이 다되서야 50일 인걸 알고는 남편오기전에 후다닥 가내수공업으로 만듬, 🙄👉🏻👈🏻남편은 미리 알고 켁쿠 사오고 👍🏻 #귀뜸이라도해주지...😅 #기쁨아축하해#그리고건강하게자라주어너무고마워#축신생아졸업
코!
코를 이리도 잘 말하고 알다니
(영재학원보내야하나)ㅋㅋㄲㄱㅋㅋㅋㅋ
더럽게잘아네진짜ㅋㅋㅋㄲㄱㅋㄲㄱㅋ
.
.
.
#기특해#아들#더럽지만#귀여워
#더럽#❣️#16개월아기
#다들3살로보는데
#슈퍼베이비#자이언트베이비
나가자병걸린 혜원이땜시 아침마다 무서워죽겠음...
눈만뜨면 울면서 현관으로 나가서 문열고 신발들고 나가겠다고 대성통곡ㅜㅜㅜㅜ

오늘도 니일어나자마자 엄마는 수난시대ㅜ

둘다 또 구내염에 수족구까지 와서
사람미치게만드는 날들보내고 있음ㅜㅜ

제발 빨리좀지나가길ㅜㅜ

#제주도에서찍은사진은볼시간도없이힘든요즘ㅜㅜ
#혼자만의시간좀줘남펴니

#526d#17개월아기#딸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셀스타그램#육아맞팔#베이비#귀여워#육아소통#좋아요#럽스타그램#쌍둥이스타그램#얼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일상#쌍둥이#소통#셀피#귀요미#맞팔#baby#cute#데일리
나가자병걸린 혜원이땜시 아침마다 무서워죽겠음... 눈만뜨면 울면서 현관으로 나가서 문열고 신발들고 나가겠다고 대성통곡ㅜㅜㅜㅜ 오늘도 니일어나자마자 엄마는 수난시대ㅜ 둘다 또 구내염에 수족구까지 와서 사람미치게만드는 날들보내고 있음ㅜㅜ 제발 빨리좀지나가길ㅜㅜ #제주도에서찍은사진은볼시간도없이힘든요즘ㅜㅜ  #혼자만의시간좀줘남펴니  #526d #17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육아맞팔 #베이비 #귀여워 #육아소통 #좋아요 #럽스타그램 #쌍둥이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 #쌍둥이 #소통 #셀피 #귀요미 #맞팔 #baby #cute #데일리 
누구세요...? 하루만에 다른강아지가 됐다...배냇털 다 밀어버렸더니.....😃😃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귀여움... 얼릉 털 예쁘게 기르쟈😗
#동찌민 #강아지 #누구세요 #다른강아지인줄 #털빨 #배냇털 #이발 #멍멍이 #개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귀짱커 #귀여워
だいすきなだいすきなCRAZYにあえた💓💓
2回目!アヨンちゃんと写真撮るの忘れて泣きそうなったけど😢😢サインも写真も嬉しかった💜

언니💓💓감사합니다❣️ #bigbang #ジヨコン #ダンサー #crazy #大阪 #京セラ #오사카 #댄서 #콘서트 #귀여워 #수고하세요 #사랑해
나는 누가 개를 소유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것은 귀엽다. 💕🐶
#셀스타그램 #selfie #selca #셀카 #selka #강아지 #귀여워
알록달록♡ 귀여워서 사긴했는데.... 뭔가 색감이 약간 진하네연...ㅋ 이거 어쩌지....ㅌㅋㅋㅋ

#슬라임 #크런치슬라임 #만들려고했는데 #좀아닌듯 #slime #리본 #비즈 #토끼 #귀여워 #일상
👼🏻249ᴰᴬᵞ #맛없구나 #옥수수이유식
소고기배죽 먹을 때랑 너무 표정이 다른거 아니니 아들?
_
#옥수수한알한알_정성의이유식
#버리기아까워_좀만더먹어줘
#째려보지말고
#엄마좌절OTL
우울해서 동호랑 찍은 영상들 보다가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호 누가 저렇게 동그랗게 만들어놯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개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우울터졌는데 동호보고 다시 웃음터짐 역시 내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내새꾸 매일 덕분에 웃어 사랑해😍❤
우울해서 동호랑 찍은 영상들 보다가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호 누가 저렇게 동그랗게 만들어놯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개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우울터졌는데 동호보고 다시 웃음터짐 역시 내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내새꾸 매일 덕분에 웃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동영상보다 마지막 터졌넼ㅋㅋㅋㅋㅋㅋ짜증나 귀여워ㅡㅡ 왜 무는건데 내손ㅋㅋㅋㅋ
.
.
잘생긴척 하다가 깨물기😣
#남친 #남친몬 #개구쟁이 #깨물깨물 #동영상 #귀여워 #짜증나 #보고시펑 #럽스타그램😘 #중앙동 #데이트 #커플스타그램 #오늘은 #여기까지 #❤️ #장난꾸러기 #selfie #couple #사룽해 #귀염둥이 #💏
짱구는 못말려 ( 햄스터 대소동 )
재미있어 귀엽고,, #햄스터 #귀여워 #골든햄스터 #짱구는못말려 #얼룩무늬
막내라인 찬욱이랑 맏형라인 신화랑  둘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maxxam #이찬욱 #강신화 #홍대 #댄스포퍼먼스팀 #귀여워 #유딩같아ㅋ@ssinwa27 @maxxam_cw
👼🏻249ᴰᴬᵞ #귀여운우리아들
이제 장난감 잡고 일어서는 건 순식간!
장난감을 발판삼아 쇼파에 올라가기는 덤🐥
_
최근에 싱크대나 냉장고처럼 벽만 잡고 일어서는 거 보고 놀랐는데, 오늘 아무것도 앞에 없는데도 일어섰다😌
_
#무럭무럭
#엄마마음은싱숭생숭
#기특하고대견하면서도
#뭔가아쉬움
The bay 101
야경은 아주 예뻤어!!!!
여기에 있는 감자튀김도 맛있었어🤤
這裡不但夜景美 
連炸物都好吃
大推炸魚薯條套餐
好吃到爆炸💥
#korea #lifeinkorea #friends #happy #cute #lovely #travel #busan #sea #dongbaek #thebay101 #memory #vacation #한국 #유학생 #친구 #귀여워 #좋아요 #부산 #여행 #부산여행 #동백 #더베이101 #야경 #예쁘다 #바다 #추억 #방학
#첫줄안녕👋

울 준서...아가시절♥
.
첫번째사진: 넘나 애교섞인 표정... 생후 15일때
두번째사진 :점잖은 자세와 표정... 생후 65일때
세번째사진 : 눈웃음..장난아니다... 생후 137일때
.
.
한창 싸이월드 하던시절...
울 준서 애기사진 많이 올렸었는데
.
오늘 갑자기 싸이월드를 다시 해보겠다며...
실시간검색에 떠서
진짜 오랫만에 예전 사진들 구경...
그 중에서도 울 준서 애기 때 사진들이 넘나 이쁘다^^
이때 참 예뻤지... 지금은...ㅋㅋㅋ 사춘기인듯^^😅😅
.
.
#일상 #데일리그램💕 #일상스타그램 #추억스타그램
#애기스타그램 #준서스타그램 #애기준서 #귀여워 #사랑스러워
#세월참빠르다 #벌써 #10년전
#워킹맘 #직장맘 #준서맘 #카톨릭신자 #마리안나 #줌마스타그램
#첫줄안녕 👋 울 준서...아가시절♥ . 첫번째사진: 넘나 애교섞인 표정... 생후 15일때 두번째사진 :점잖은 자세와 표정... 생후 65일때 세번째사진 : 눈웃음..장난아니다... 생후 137일때 . . 한창 싸이월드 하던시절... 울 준서 애기사진 많이 올렸었는데 . 오늘 갑자기 싸이월드를 다시 해보겠다며... 실시간검색에 떠서 진짜 오랫만에 예전 사진들 구경... 그 중에서도 울 준서 애기 때 사진들이 넘나 이쁘다^^ 이때 참 예뻤지... 지금은...ㅋㅋㅋ 사춘기인듯^^😅😅 . . #일상  #데일리그램 💕 #일상스타그램  #추억스타그램  #애기스타그램  #준서스타그램  #애기준서  #귀여워  #사랑스러워  #세월참빠르다  #벌써  #10년전  #워킹맘  #직장맘  #준서맘  #카톨릭신자  #마리안나  #줌마스타그램 
사자시절 쿠니 ㅋㅋ
잘도달리네🙊
#털휘날리며 #달려라달려
#쿠니스타그램
Estou começando a praticar atividades com tintas com o Bernard. Meus bebês não irão a escola até terminarem o primário. Eles irão fazer Homeschooling. Para quem não conhece é o ensino doméstico, é leccionado no domicílio do aluno, por um familiar ou por pessoa que com ele habite . Ou seja , eu .  Eu optei por isso porque tenho muitos filhos haha e economizar para os colocar em uma escola superior no futuro é algo muito mais importante. -
(Para quem é novo aqui no meu insta, é claro que isso não passa de uma brincadeira. Até porque no Brasil ainda não é bem aceito esse tipo de ensino. Meus bebês são apenas bonecas reborn e sou ciente disso, apenas crio entretenimento para amantes da arte reborn😊 hehe) -
-
-
#instagood #photooftheday #instababy #babydoll #reborndoll #doll #love #babyofinstagram #children #lovely #follow #igbabies #tintaguache #guache #bebe  #igbaby #asianbaby #cute #cuddly #cuddle #small  #인스타굿 #베이비 #사랑 #귀여워 #이뻐 #아기 #리본돌 #소년
Estou começando a praticar atividades com tintas com o Bernard. Meus bebês não irão a escola até terminarem o primário. Eles irão fazer Homeschooling. Para quem não conhece é o ensino doméstico, é leccionado no domicílio do aluno, por um familiar ou por pessoa que com ele habite . Ou seja , eu . Eu optei por isso porque tenho muitos filhos haha e economizar para os colocar em uma escola superior no futuro é algo muito mais importante. - (Para quem é novo aqui no meu insta, é claro que isso não passa de uma brincadeira. Até porque no Brasil ainda não é bem aceito esse tipo de ensino. Meus bebês são apenas bonecas reborn e sou ciente disso, apenas crio entretenimento para amantes da arte reborn😊 hehe) - - - #instagood  #photooftheday  #instababy  #babydoll  #reborndoll  #doll  #love  #babyofinstagram  #children  #lovely  #follow  #igbabies  #tintaguache  #guache  #bebe  #igbaby  #asianbaby  #cute  #cuddly  #cuddle  #small  #인스타굿  #베이비  #사랑  #귀여워  #이뻐  #아기  #리본돌  #소년 
내가 그렸는데 #귀여워 😭
.
#101마리달마시안 #101dalmatians #dalmatian 😍
그냥 우리의 사진를 받았어서 지금 앞으로도. 근데 늦게 갠찮아~~ I just to got a pictures. #졸업 #사진 #빛 #인스타그램 #우리 #친구 #좋아해 #좋아요 #예뻐 #귀여워 #고마워 #friend #photography #congratulation #picture #vintage #art #beautiful #cute #love #light #skin #white #thanks #谢谢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Cr. น้องใบตาล น้องพู่กัน ขอบใจมากนะเด็กๆ ถ้าพี่สอบติดที่ทำงานดีๆพี่พาไปเลี้ยงแน่นอนนนน
그냥 우리의 사진를 받았어서 지금 앞으로도. 근데 늦게 갠찮아~~ I just to got a pictures. #졸업  #사진  #빛  #인스타그램  #우리  #친구  #좋아해  #좋아요  #예뻐  #귀여워  #고마워  #friend  #photography  #congratulation  #picture  #vintage  #art  #beautiful  #cute  #love  #light  #skin  #white  #thanks  #谢谢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Cr. น้องใบตาล น้องพู่กัน ขอบใจมากนะเด็กๆ ถ้าพี่สอบติดที่ทำงานดีๆพี่พาไปเลี้ยงแน่นอนนน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