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얼스타그램 medias

Photos

인스타 오랜만✋🏻단발 오랜만✋🏻
-
-
-
-
-
#대전#일상#소통#좋아요#데일리#daily#셀피#selfie  #셀기꾼#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3년만에#단발#어색
_#시크릿쥬쥬화장대
다솜이생일선물로사준건데,
하랑이가더탐냄,,,하랑아엄마가너도카봇사줬잖아,,😦
_#시크릿쥬쥬화장대  다솜이생일선물로사준건데, 하랑이가더탐냄,,,하랑아엄마가너도카봇사줬잖아,,😦
선생님과의 소통시간이 제일좋아
선생님과의 소통시간이 제일좋아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사진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호에부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사진#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사진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호에부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사진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 #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호에부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 #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 #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호에부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 #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New case 🌙
New case 🌙
끊임 없이 까부는 애랑 주기고싶다 ㅎ
.
.
#instagood #f4f #셀스타그램 #셀카 #얼스타그램 #부산 #서면
Cuando hice la foto me pareció fea..., claro, con el tiempo la miras y empieza a parecerte bonita, digna de que la gente la vea. Pero luego recuerdas el sentimiento con el que la tomaste y te da un escalofrío, en realidad era un comienzo...🌉
.
.
.
#bridge #danube #daily #architecture #style #budapest #hungary #igersbudapest #chainbridge #holiday #vacation  #sky #clouds #nature #photography #얼스타그램 #데일리 #나스타그램 #두건 #스타일 #진구 #건축물 #사진술 #자연 #하늘 #시티 #부다페스트
Cuando hice la foto me pareció fea..., claro, con el tiempo la miras y empieza a parecerte bonita, digna de que la gente la vea. Pero luego recuerdas el sentimiento con el que la tomaste y te da un escalofrío, en realidad era un comienzo...🌉 . . . #bridge  #danube  #daily  #architecture  #style  #budapest  #hungary  #igersbudapest  #chainbridge  #holiday  #vacation  #sky  #clouds  #nature  #photography  #얼스타그램  #데일리  #나스타그램  #두건  #스타일  #진구  #건축물  #사진술  #자연  #하늘  #시티  #부다페스트 
💪🏻🐶🐷
.
.
.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21 #무쌍 #맞팔 #❤
찬란한 빛을 내서 마법을 보여주렴 시간을 거꾸로 돌려 다시 돌아갈수 있게 상처를 낫게 하고 운명을 바꿔서 잃었건 모든것 다시 돌려주겠니 돌려주겠니.

#03년생 #15살 #맞팔 #선팔 #셀피 #셀카 #흔녀 #셀스타그램 #중학생 #일상 #얼스타그램 #피드 #selfie #중딩 #좋아요 #소통 #팔로우 #fff #lfl #f4f #l4l #follw
Agency 자료보낼것있어서사진첩찾다가...
이 작년사진보니 난 10년전이나5년전이나 몸이항상똑같다..많이먹으나적게먹으나 변화는없고 단 매년 탄력이 떨어지누나!!!
반성👌 나도관리해보아야겟다 
술쬠줄이고😆
지방류나내장류좋아하는걸 단백질로 좀 바꾸고 운동은쫌해야하나 춤만좋아하는1인이기에 운동은넘넘😢😭
더 발전하자🍀
.
.
.
#데일리 #데일리룩 #일상 #소통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화보 #얼스타그램 #먹방 #먹그램 #일산 #청담
#yolo #selfie #selfies #화보 #사진첩
Agency 자료보낼것있어서사진첩찾다가... 이 작년사진보니 난 10년전이나5년전이나 몸이항상똑같다..많이먹으나적게먹으나 변화는없고 단 매년 탄력이 떨어지누나!!! 반성👌 나도관리해보아야겟다 술쬠줄이고😆 지방류나내장류좋아하는걸 단백질로 좀 바꾸고 운동은쫌해야하나 춤만좋아하는1인이기에 운동은넘넘😢😭 더 발전하자🍀 . . . #데일리  #데일리룩  #일상  #소통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화보  #얼스타그램  #먹방  #먹그램  #일산  #청담  #yolo  #selfie  #selfies  #화보  #사진첩 
#생후67일
엄마와아들❤👧👶❤
인상펴라 백빵꿍 !

너랑 드라이브 안할래,,
아니 미안해 엄마 욕심인가보다.
휴.
.
.
.

#제주여행#셀카#셀피#셀기꾼#럽스타그램#아들맘#육아맘#도치맘#오오티디#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일상#데일리#제주#제주도#좋아요#소통#육아#육아소통#맞팔#선팔#dailylook#selfie#daily#instagram#instagood#l4l#fff#ootd
이번 해는 놀기도 많이 놀고
잔병치레도 많이 겪은듯.
많이 놀아서 아픈건가😅
(아니면 나이가 드나..)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아프지말고 #🙏
사랑스런 유하♡다영
#양띠친구
둘이 우정 영원히 변치말기로 약속ㅎㅎ
너희는 뱃속에서부터 친구ㅎㅎ
엄마도 같은유치원 친구ㅎㅎ 어렸을때부친구ㅎㅎ
곧 말하기 시작함 더귀엽고 이쁠듯~♡
너희들 커가는모습이 이뿌다~
.
.
.
#애스타그램#패피#세젤귀#세젤예#친구 #베이비스타그램#엄마사람#육아스타그램#양띠아가#럽스타그램#우정#인스타베이비#얼스타그램#일상#소통#데일리#dailylook#daily#좋아요#인스타그램#딸#사진스타그램#셀스타그램#이뻐#줌스타그램#행복
사랑스런 유하♡다영 #양띠친구  둘이 우정 영원히 변치말기로 약속ㅎㅎ 너희는 뱃속에서부터 친구ㅎㅎ 엄마도 같은유치원 친구ㅎㅎ 어렸을때부친구ㅎㅎ 곧 말하기 시작함 더귀엽고 이쁠듯~♡ 너희들 커가는모습이 이뿌다~ . . . #애스타그램 #패피 #세젤귀 #세젤예 #친구  #베이비스타그램 #엄마사람 #육아스타그램 #양띠아가 #럽스타그램 #우정 #인스타베이비 #얼스타그램 #일상 #소통 #데일리 #dailylook #daily #좋아요 #인스타그램 #딸 #사진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이뻐 #줌스타그램 #행복 
쀼
my dog nudged th blanket so she can crawl under and sleep wit me :-( shes so cute
my dog nudged th blanket so she can crawl under and sleep wit me :-( shes so cute
Thank girl it's thursday
.
.
bornsick에서 매주 목요일엔, ‘특별한 이벤트’와 디스코, 펑키, 재지, 그루비한 힙합 음악으로 RAIG가 찾아뵐 예정입니다.☀️
.
.
.
매주 목요일 방문해주시는 여성분들께는,😄
ONE FREE DRINK (SHOT, DRAFT BEER, LONGDRINK)
BOTTLE 주문시 1+1(샴페인) 제공할 예정입니다!😎
.
.
.
독보적인 한국식 기와집 기반 bar겸 문화공간인 bornsick에서 깊이 있는 음악을 즐겨보세요👾👾
Thank girl it's thursday . . bornsick에서 매주 목요일엔, ‘특별한 이벤트’와 디스코, 펑키, 재지, 그루비한 힙합 음악으로 RAIG가 찾아뵐 예정입니다.☀️ . . . 매주 목요일 방문해주시는 여성분들께는,😄 ONE FREE DRINK (SHOT, DRAFT BEER, LONGDRINK) BOTTLE 주문시 1+1(샴페인) 제공할 예정입니다!😎 . . . 독보적인 한국식 기와집 기반 bar겸 문화공간인 bornsick에서 깊이 있는 음악을 즐겨보세요👾👾
Anh biết hết,anh biết cậu khổ vì anh như thế nào,nhưng anh chẳng có cách khác.Anh yêu người khác rồi,cậu không là gì cả.Cậu không phải nam chính,càng không phải nữ chính,cậu không liên quan đến hai người họ,câu không than thân,nhưng cũng không dám chấp nhận,cứ thế băn khoăn suốt đêm dài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 #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셀피 #인스타 #좋아요#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호에부
Anh biết hết,anh biết cậu khổ vì anh như thế nào,nhưng anh chẳng có cách khác.Anh yêu người khác rồi,cậu không là gì cả.Cậu không phải nam chính,càng không phải nữ chính,cậu không liên quan đến hai người họ,câu không than thân,nhưng cũng không dám chấp nhận,cứ thế băn khoăn suốt đêm dài #주말  #스타벅스  #아이폰  #소통해요  #데이트  #아침  #일요일  #오오티디  #아이폰  #셀카  #맞팔  #선팔  #오늘  #소통 #데일리  #홍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셀피  #인스타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호에부 
#가을#신상#원피스 
진심 너무 이뻐.......오또케..😳💗
Good Morning 😂☀
-
Have a great day at school to those who already started attending. ❤❤
Good Morning 😂☀ - Have a great day at school to those who already started attending. ❤❤
정답은 영화관이지롱
정답은 영화관이지롱
เย็นๆๆต้องจัดสักหน่อย
맛있어요!!!!.👻
.
.
.
.
.
.
.
.
.
.
.
.
.
.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남자친구
#여자친구 #여자친구선물 #쏨땀 #papaya #papayasalad #thaifood #good #맛있어
존맛탱 오리는 역시 쌍두마차 서동 맛있는 부엌이랑 반송 흑기와!!!!
먹고 후기안좋았던 적 단한번도 없었던!!!!!존맛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래 #맛집 #먹방 #부산 #부산맛집 #오리불고기 #부산식당 #부산맛집추천 #부산식당추천 #금정구맛집 #서동 #반송 #서동맛집 #서동존맛 #존맛 #핵맛 #꿀맛 #핵존맛 #존맛탱 #서울 #대전 #데일리 #얼스타그램 #셀카
존맛탱 오리는 역시 쌍두마차 서동 맛있는 부엌이랑 반송 흑기와!!!! 먹고 후기안좋았던 적 단한번도 없었던!!!!!존맛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래  #맛집  #먹방  #부산  #부산맛집  #오리불고기  #부산식당  #부산맛집추천  #부산식당추천  #금정구맛집  #서동  #반송  #서동맛집  #서동존맛  #존맛  #핵맛  #꿀맛  #핵존맛  #존맛탱  #서울  #대전  #데일리  #얼스타그램  #셀카 
안녕 내친구들이야 인사해
#슈퍼배드3 존잼👍🏻 이제야 본건 아니구 🎶
마지막 여름휴가는 제주도로 마무으리 해야겠구만.. 제주도의 흔치않은 좋은곳 추천좀!!!!!
안녕 내친구들이야 인사해 #슈퍼배드3  존잼👍🏻 이제야 본건 아니구 🎶 마지막 여름휴가는 제주도로 마무으리 해야겠구만.. 제주도의 흔치않은 좋은곳 추천좀!!!!!
운둉
운둉
🌈
Caught in a shower, but what we noticed was a rainbow hung in the sky.
🌈 Caught in a shower, but what we noticed was a rainbow hung in the sky.
분위기 대박이다... 🖒🖒
#홍대#아리아떼#플라워카페
행보케
행보케
왜 천쇼는 밥먹을때마다 신호가 오는걸까 🤔
#반찬 #두번째리필
Kızıl Takipçinin izlediği insanlardan mısınız?
#turkrphere #turkishrphere
내사랑들이랑 라운딩~❤️
아주머니 한분 등장ㅋㅋㅋㅋㅋ
지헤폰짱됴아 하지만 나는 아이폰쓸거여
.
.
.
#양산 #김해 #다이아몬드cc #골프 #라운딩 #골프스타그램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어패럴 #파리게이츠 #골프웨어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픽 #오오티디 #데일리 #여행 #여행스타그램 #일상 #daily #ootd #selca #selfie #selstagram #instaselfie
내사랑들이랑 라운딩~❤️ 아주머니 한분 등장ㅋㅋㅋㅋㅋ 지헤폰짱됴아 하지만 나는 아이폰쓸거여 . . . #양산  #김해  #다이아몬드cc  #골프  #라운딩  #골프스타그램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어패럴  #파리게이츠  #골프웨어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픽  #오오티디  #데일리  #여행  #여행스타그램  #일상  #daily  #ootd  #selca  #selfie  #selstagram  #instaselfie 
열심히 만든..🤡
열심히 만든..🤡
Miss you my Inna ❤️💛 please come to Armenia 🇦🇲
Miss you my Inna ❤️💛 please come to Armenia 🇦🇲
If i wanted to kill myself i would climb up your ego and jump down to your IQ 😏😏
#안녕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카 #얼굴 #얼스타그램 #데일리 #인상 #맞팔 #소통 #인친 #사진 #셀스타 #인스타 #인스타그램 #터키 #인스타그램 #선팔 #친스타그램 #디이렉트 #l4l #lfl 
#like4like #아름 #얼짱